본문 바로가기

딸기농장 이야기

딸기 고설재배 시설

고설딸기 하우스 설치 및 내부 설치

 

유기농,친환경 딸기체험 부자딸기체험농장을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

무더운 7월 여름 땀을 뻘뻘 흘리면서 하이배드 고설딸기 하우스 설치중입니다.

힘들지만  올해 12월이 되면 맛있고 탐스러운 딸기가 나올것입니다.

       

 

 - 허허 벌판에서 철근을 꼽고 있습니다

    아버지와 아저씨들이 일을 열심히 해줘서 빨리 철근을 꼽았네요!!

 

-무더운 날씨에도 하우스 몸체 완성

      

 - 하우스 내부 인테리어 시작

   제일 기초적인 내부 하이배드 다이 설치 작업 완료....

  

 

- 바닥에 풀이 안올라오게!!! 부직포 깔기!!

    이것만 있으면 풀과의 전쟁은 끝이다!!! ㅋㅋ

 

 - 다이에서 천막을 깔았네요... 그안에 코코피트(상토)를 넣었습니다..

   다 일하시는 아저씨들이 고생이 많네요

 

 - 나와 아줌마들이 코코피트(상토)를 으깨고 있네요!!!

    물을 확주면 딱딱한것이 흙처럼 부드러워져요!!! ㅎㅎ

 

 - 으깬다음!!!! 쏙쏙 집어 넣은다음 위에만 다듬어 주네요!!

   역시 아줌마들의 스킬이 최고입니다!!! ㅎㅎㅎ

- 이제 하우스 비닐을 씨워서 딸기묘종을 심는 날만 기다리는중!!!!

'딸기농장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토경딸기 골 준비과정  (0) 2012.11.26
집에서 키운 유기농 빨간고추  (0) 2012.11.26
딸기 유기농 인증서  (0) 2012.11.26
딸기 쨈 만드는 방법  (0) 2012.11.26
빨간 고추가 탐스럽네요  (0) 2012.08.11